공중파/종편/케이블/IPTV/유투브 등 각 기업의 홍보시점에 맞물려서 효과적으로 매체를 선정하고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공급자(PP)가 플랫폼사
(KT, SKB, LG U+)에 제공하는
시간당 2분의 광고시간에 노출 되는
실시간 광고(큐톤광고)
넓은 커버리지 전국 2,700만 가구
(KT,SKB,LGU+ 통합집행기준) 100여개 노출 가능
광고주 캠페인 목표
부합하는 정교한 타킷팅 가능
완료시청 완료시에만 과금
디지털 대비 고효율 상품
광고주 개별 URL 접속 계정부여
1일 단위로 데이터 확인 가능
IPTV 플랫폼별 상품 개요
상품명 | 가입가구 | 타깃팅 방법 | 단가(CPV) | 기본 판매요금 |
---|---|---|---|---|
OTV Live AD |
805만 (전국 논 타킷 1,305만) *Skylife 372만, HCV 128만 |
채널, 지역, 오디언스 | 15초-5원 20초-7원 30초-10원 60초-20원 (옵션에 따라 할증) |
15초 기준 1천만원 – 200만 Impression |
BTV SBA (Smart Big AD) |
645만 | 채널, 지역, 오디언스 | ||
U+ TV ART AD |
540만 (전국 논 타킷 934만) *헬로비전 약400만 |
채널, 지역, 오디언스 |
기본 패키지 상품(KT/SK/LG)
패키지명 | 패키지 내용 및 송출방식 | 단가(15초,CPV) | 기본 운영시간 | 비고 |
---|---|---|---|---|
베이직 | 전체 채널 롤링 | 5원 | 06:00 ~25:59 |
|
프리미엄 | 시청률 상위 30개 채널 롤링 | 6원 | 06:00 ~25:59 |
※ 각사별 시청률 상위 30개 채널은 상이 |
나이트 프리미엄 | 심야/새벽 시간대 전체 채널 롤링 | 5원 | 22:00 ~06:59 |
|
키즈/애니 | 키즈/애니 채널 롤링 (7~12개) | 5원 | 06:00 ~25:59 |
|
1st Slot | 큐신호 첫번째 슬롯에 고정 | 3,000만원/ 7일 |
24시간 |
채널/시간대/오디언스 타킷팅 주요상품
패키지명 | 세부 상품내용 | 할증률 | 기본 운영시간 | 비고 | |
---|---|---|---|---|---|
채널선택 | 7개 채널 이상 광고주 직접 선택 | 40% | 06:00 ~25:59 |
사전인벤토리 가능여부 확인필요 |
|
시간대 선택 | 연속 8시간 이상 기본선택 | 20% | 협의 | 시간 분할선택시 사전협의 필요 예) 4+4 |
|
오디 언스 |
정형seg | 프로그램/채널 정형 seg탭중 광고주선택 |
20% | 06:00 ~25:59 |
오디언스 seg and 조건은 할증가산 |
비정형 seg | 시청 이력 기반 별도 오디언스 seg 추출시 |
60% | 06:00 ~25:59 |
지역 타킷팅 주요 상품
지역 구분 | 할증률 | 해당지역 | 비고 | |
---|---|---|---|---|
A | 60% | 강남구, 송파구, 서초구, 광진구, 분당구, 일산서구/동구, 부산해운대구,대구달서구,화성시,인천연수구 |
한 군데라도 포함시 할증 |
|
B | 40% | 강동구, 노원구, 천안시, 부천시, 광명시, 김포시, 수원영통/장안/팔달구, 용인시 |
한 군데라도 포함시 할증 |
|
C | 20% | 일반 시/군/구 (A,B 제외한 지역) | 한 군데라도 포함시 할증 |
|
D | 0% | 서울특별시/도/광역시 단위 |
IPTV 제안서 필요하신분은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보내드리겠습니다